블라우풍트, ‘코리아오토캠핑쇼 박람회’ 참가 신제품 소개
상태바
블라우풍트, ‘코리아오토캠핑쇼 박람회’ 참가 신제품 소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한국대표 김문수)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5회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 박람회’에 참가해 아웃도어에 강한 자사의 신제품을 전시하고 청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국총판인 하영코리아는 박람회 기간중 신제품 판매와 시연, 한정 모델 특별할인행사 등을 진행한다.

제5회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 박람회는 관련 최신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가족 레저활동으로서 대한민국 캠핑아웃도어 산업발전에 이바지하는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 전시회다.

블라우풍트는 이번 박람회에 아웃도어에 강하면서도 독창적인 신상품군을 출품한다. 블루투스기술 및 연성와이어(Flexible Wire) 내설로 스포츠, 여행 등에 편리한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BPA-4005’, 보호안경(프로텍션 및 스포츠글라스)에 블루투스 헤드셋 기능이 탑재되고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고글 ‘BPA-2004KR’이 전시된다.

또한 스테레오 음악감상과 전화통화는 물론 스마트폰 어플과 연동해 맥박, 칼로리 소모량, 운동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스트레오 블루투스 바이오피드백 이어폰 ‘BPA-9005’, 좌·우 분리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더블이어 ‘BPA-7005’, 2채널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BPA-3004KR’도 출품된다.

블라우풍트는 박람회 특성에 맞게 아웃도어 및 레저산업에 관련된 블루투스 무선군 제품들과 유선군 제품인 이어폰 헤드폰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밸런스 아마추어 이어폰 BPA-895외 6종의 이어폰과 노이즈캔슬링이 여행시리즈 헤드폰 BPA-402NC 외 놀라운 음질과 3색의 이어패드 등 세련된 모던디자인 헤드폰인 BPA-505는 소비자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출품된다. 제품 테마별 청음행사도 진행해 7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블라우풍트만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블라우풍트는 박람회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전시제품 전 모델에 대해 현장 특별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블라우풍트의 부스는 서울 코엑스 C홀 P1에서 총 4개 부스로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라우풍트 국내 총판인 하영코리아(070-7731-259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