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매주 수요일 마다 ‘소프트레이어’ 행사 열어
상태바
IBM, 매주 수요일 마다 ‘소프트레이어’ 행사 열어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사 마스코트: 소프트레이어 ‘친친카’
한국IBM(www.ibm.com/kr)이 오는 11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을 IBM 소프트레이어 ‘친친(親親) 데이’로 정하고 해당 기간 동안 선릉, 판교, 가산 등 국내외 스타트업과 IT기업이 밀집해 있는 한국 대표 IT밸리에서 세미나를 개최하는 IBM ‘소프트레이어 디지털밸리 투어(SOFTLAYER Digital Valley Tou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전세계 2만여 기업이 선택한 소프트레이어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투어 기간 동안 열리는 무료 세미나에서는 소프트레이어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에 대해 쉽고 상세한 설명과 함께 기업들의 소프트레이어 활용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 마스코트로 준비된 랩핑카인 ‘소프트레이어 친친카’와 함께 찍은 사진을 디지털밸리 투어 참석 전 소프트레이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프트레이어 친친카는 투어 기간 동안 선릉, 판교, 가산 외에도 부산, 상암, 강남 지역에서 운행될 예정이다.

특히 선릉의 D.캠프와 가산 키콕스(KICOX) 벤처센터의 경우 올해 초 국내에 소개된 ‘IBM 소프트레이어 스타트업 카탈리스트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해 ‘친친데이’행사를 위한 장소를 무료로 제공하고 행사 홍보 등을 지원한다.

IBM 소프트레이어 디지털밸리 투어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사전 등록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www.ibm.com/kr/SLTOU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