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1번지, 주식투자 및 최단기 고수익 올리는 법 제공
상태바
수익1번지, 주식투자 및 최단기 고수익 올리는 법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 이어진 저금리 시대, 투자처를 찾지 못한 유동자금이 부동산으로 흘러갔다.한 동안 유동자금 유입 등 다양한 변수로 부동산 시장은 뜨거워진 상황에 부동산 관련 대책, 대출 규제 등 각종 규제안이 쏟아졌다. 

설상가상 부동산 시장마저 그 앞날이 상당이 불안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미래 투자처로 주식시장을 찾는 이들이 증가했고 한반도 평화체제, 남북 훈풍, 4차 산업혁명 등 미래 유망주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주식 초보’가 주식하는 법 중 하나로 주식투자 필수 어플이 주목받고 있다. 주식 커뮤니티에서 알게 되고 성공적인 결과를 안겨준 수익1번지 (주식SSAM)를 전격 파헤쳐 본다.2018년 중반기부터 차츰 알려져 현재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본인과 같은 주식초보는 물론 투자자들이 직접 투자하여 수익 검증된 사례들이 알려져 많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수익1번지는 주식투자자의 대표적인 고충 “금융 리포트의 기술적 해석과 복잡한 숫자로부터 정보를 찾는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24시간 시장분석, 변동성에 빠른 대처가 가능한 인공지능로봇 “쌤봇”을 개발하여 주식정보 서비스 앱 “주식쌤 (주식SSAM)”을 제공한다. 

인공지능 주식전문가 ‘쌤봇’은 이미 알고 있던 주식정보 서비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게했다. ‘쌤봇’은 바둑에서 인간을 이긴 알파고처럼 <딥러닝>과 <빅데이터 분석기법>이 활용되어 최적의 수익률을 거둘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객관적인 수익에 기초하여 결과를 낸다. 사람과 다르게 환경에 따른 정신적인 압박이 없고 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수익이 인간보다 낫다는 이론이다. 

특히 이 인공지능전문가 ‘쌤봇’은 주식분야에서 다년간의 연구와 시물레이션을 거쳐 개발한 혁신적인 AI 플랫폼으로 감정적인 매매 대응이 전혀 없으며, 투자 손실의 큰 원인으로 알려진 인간의 사리사욕을 배제하였기 때문에 보다 객관적이고 현실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주식쌤은 24시간 시장 분석과 실시간 개인투자자 소통이 가능한 카카오톡과 주식정보 서비스제공을 포함하여, 시황 및 주식이슈, 매매시점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수익1번지의 운용 원리는 사실 아주 간단 명료했다. 학습한 데이터를 토대로 발전한 인공지능전문가 ‘쌤봇’이 급락장 혹은 대세 하락장에 들어섰을 때 상승할 종목을 포착하여 수익을 거두고 증시가 상승세에 놓여 있을 때는 높은 상승률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는 종목으로 배치해 수익 가능성을 높인다.  

하지만 투자의 기본원칙이기도 한 이 원리를 아는 인간투자자들이 시장에서 원칙적인 대응을 하지 못 하는 건 객관적이지 못 하고 직관적인 결론을 못 내리기 때문으로 판단한다.


현재 투자자들이 선택한 BEST 5 쌤봇으로는 주간 매매당 종목의 평균수익률을 목표지점으로 진행하는 ‘카이사’(1.05%) 와  ‘챔프’ (1.04%), ‘리드머니’ (0.97%), ‘브이칸’(0.95%),달리마(0.72%) 로 매매당 종목수익률이 높은 비율로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매매당 수익률은 그 동안 누적수익률의 단순한 계산 법으로만 표현되는 타사와 달리 현실적인 수익을 반영하는 수익률로 볼 수 있으며 실제 계좌수익률과 누적수익률의 괴리가 있는 잘 못 된 계산방식에서 투자자가 겪는 불리한 상황을 개선 할 수 있다. 

수익1번지 관계자는 “쌤봇은 주식투자에 있어서 만큼은 현대 인공지능 기술의 정수 그 자체이다.”라면서, “인공지능의 현명한 판단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이 지금 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릴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또한 ‘인공지능 VIP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중이므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