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펜션 ‘거제 티파니 리조텔’, 객실 이용객 최대 15% 횟집 할인
상태바
거제도펜션 ‘거제 티파니 리조텔’, 객실 이용객 최대 15% 횟집 할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거제도펜션 ‘거제 티파니 리조텔’이 객실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1층 횟집에서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거제 티파니 리조텔은 거제 몽돌해변에서 가장 가까우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호텔이다. 학동삼거리 바로 우측에 위치하고 있어 바닷가와 거리는 1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거제도 유명 여행지를 갈 때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거제 티파니 리조텔은 지하 1층 노래방, 1층 티파니횟집, 2층 카페 등 객실 이외에도 한 곳에 모든 시설이 다 있어 따로 이동이 필요 없다. 그중에서도 1층 티파니횟집은 거제도맛집으로 유명하다.

티파니횟집에서는 한방힐링물회와 굴구이 풀코스, 티파니 모듬회, 포장용 생선회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한방힐링물회는 특허 발명한 육수 제조 방법을 사용한다. 육수는 녹각과 유근피, 오가피, 대추, 다시마, 표고버섯, 양파 등을 장시간 끓인 후 매실엑기스, 쇠비름효소, 유자식초 등으로 저온에서 숙성 후 각종 야채와 함께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차가운 음식 못 먹거나 탈이 나는 사람들은 쉽게 먹지 못하지만, 티파니횟집의 한방힐링물회는 탈이 나거나 장이 안 좋은 사람들도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약초로 육수를 만들어서 이름처럼 한방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겨울철에만 가능한 굴구이 풀코스는 굴, 가리비, 왕새우가 함께 나오며 티파니 모듬회는 해물과 한방힐링물회, 매운탕, 공깃밥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생선회도 2인용, 3인용, 4인용 등으로 포장이 된다. 이와 같은 메뉴들은 거제 티파니 리조텔 객실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최소 5%부터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거제 티파니 리조텔은 2층 커피숍의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거제 티파니 리조텔 관계자는 “거제 티파니 리조텔은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거제도 제일의 학동몰동해변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거제 티파니 리조텔에서 마주하는 바다 뷰는 모든 방문객들이 최고로 꼽는다”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객실 수가 많은 만큼 단체 손님에게도 적합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이용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거제 티파니 리조텔에서 휴양도 만끽하고 맛좋은 회도 즐기며 기분 좋은 여행이 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