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INT, 보안솔루션 협력사들과 파트너스데이 행사 개최
상태바
수산INT, 보안솔루션 협력사들과 파트너스데이 행사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2.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를 통해 협력사와 유대관계 강화

[CCTV뉴스=이승윤 기자] 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 대표 이성권)가 보안솔루션 협력사들과 함께 2월 21일에서 22일, 양일간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일본 구마모토현 시라누히CC에서 진행된 ‘2019 수산아이앤티 파트너스데이’는 약 22개 협력사가 참여 해 2배 성장을 이룬 2018년 성과를 자축하고, 2019년 신제품 및 프로모션을 소개하며 사기를 독려하는 행사였다.

수산INT 이성권 대표는 “2018년 ePrism SSL VA로 SSL 가시성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보안사업이 두배 이상 성장했다”며 “판매 촉진 프로모션 등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영업활동으로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고 공로를 협력사들에게 돌렸다.

이번 행사에서 수산INT는 ‘최다매출상’을 비롯 ‘eWalker Holic상’과 ‘Best Prism’상으로 제품별 최다 판매와 최대 매출을 달성한 협력사에 감사를 표하는 한편 ‘최초판매상’과 ‘빅딜상’으로 신규 협력사의 활동을 독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 관계자는 “수산INT의 협력사가 되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수산INT가 준비한 신규제품, 네트워크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eWalker DLP를 비롯 협력사를 배려한 다양한 영업지원 정책 등으로 올해도 사업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