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스, 산업IoT 네트워킹용 턴키 솔루션 발표
상태바
비테스, 산업IoT 네트워킹용 턴키 솔루션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사업자와 기업체의 네트워크 및 사물인터넷(IoT) 네트워크를 위한 첨단 IC(집적회로) 솔루션 제공업체인 비테스세미컨덕터가 가장 최근에 개발한 ‘스파엑스(SparX)-III’ 이더넷 스위치(SparX-II Ethernet switches) ‘VSC7420-04·VSC7421-04 ·VSC7422-04’를 선보였다.

이는 빌딩 자동화, 공장 자동화, 지능형 교통시스템, 스마트 에너지, 비디오 감시 및 보안 등을 포함한 산업 IoT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돼 있다.

비테스의 새로운 스파엑스-III 제품군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턴키방식의 이더넷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레퍼런스 시스템과 ODM(생산자 개발방식) 모델은 기존 방식에 비해 70% 빠른 시장 출시까지의 티임투마켓(time-to-market)이 가능하다.

앤디 에버트 비테스 생산판매 수석총괄부장은 “현재 산업 IoT 네트워크들이 이더넷 기술로 표준화되는 추세로 이더넷이 낮은 전력소모, 보안, 확실한 안전성 등을 포함한 새로운 요구사항들을 만족하기 때문으로 OEM 디자인 및 개발은 다양한 산업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비용이 많이 들 수밖에 없다”며 “비테스는 일정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고도로 다양화된 IoT 시장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OEM에서 개발, 인벤토리 및 인증에 소요되는 비용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비테스의 최신 스파엑스-III 이더넷 스위치는 다양한 포트 카운트(port counts) 및 멀티 인터페이스 조합을 지원하고 단일 장치 또는 다수 장치의 조합을 사용할 때 모두 풋프린트(footprints) 호환이 가능하다.

한편 비테스는 2014년 6월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컴퓨텍스 타이페이(Computex Taipei)의 개별 시연장에서 최근 개발한 이더넷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