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동 수급매매 프로그램 ‘라봇’, 실시간 매매 동향·외국계 강한종목 자동추가 분석 기능으로 ‘주목’
상태바
주식 자동 수급매매 프로그램 ‘라봇’, 실시간 매매 동향·외국계 강한종목 자동추가 분석 기능으로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급변하는 국내 주식 시장은 언제나 위험성을 동반하고 있다.

특히 개미투자자들이나 주식초보들의 경우 주식을 이해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데,  큰 수익을 내려고 주식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정확한 이해 없이 섣불리 시도하는 경우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이에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투자방법이 떠오르고 있는데 바로 주식 자동 수급매매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다.

자동 주식프로그램은 주식초보들도 쉽게 투자를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세계 운용자산의 3분의 2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헤드 펀드도 90%이상 이용하고 있으며, 자동 수급매매 프로그램의 경우 알고리즘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한 투자 결정과 감정에 휩쓸리지 않는 객관적인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세계 투자전문가들도 가장 합리적인 투자 방법이라는 호평을 내놓고 있다.

이에 국내 주식투자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주식프로그램 ‘라봇’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개인 투자자들도 확률 높은 시가베팅, 장중베팅, 종가베팅을 통한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철저하고 정확한 수급분석을 할 수 있으며 뇌동매매로 인한 손실을 예방할 수 있다.

수급 프로그램의 기능으로는 실시간으로 100종목 이상 기관 외인들의 패턴을 알려준다는 것이다. 매수, 매도, 단주, 안정적인 매수타점과 연속 체결, 큰 돈 포착, 호가받치기 및 외인받치기 포착, 최근 원하는 기간부터 들어온 수급 조회 및 분석 등을 알려준다.

또한 실시간 매매 동향과 프로그램, 외국계 강한종목을 자동추가해 분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강한단주, 강한외국계, 강한프로그램이 들어오는 당일주도주를 정확히 포착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내 옵션 설정 기능을 통해 본인 매매 스타일에 맞는 설정 값을 수정할 수도 있다.

이에 ‘라봇’ 관계자는 “일반 데스크탑 버전, 노트북 버전, 고해상도 버전(QHD)으로 총 3가지의 수급프로그램 버전을 가지고 있는 ‘라봇’은 각 고객의 PC 버전에 맞는 것으로 선택해 사용하는 것으로 정회원은 3가지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편리한 조작과 설정으로 주식 초보자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었다”며, “이용자분들이 주식 공부를 하지 않더라도 쉽게 주식 투자를 할 수 있기를 원했다”고 전했다.

현재 ‘라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용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카페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