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함께 더 멀리’ 동반성장 이어갈 파트너 신뢰 강화 간담회 실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함께 더 멀리’ 동반성장 이어갈 파트너 신뢰 강화 간담회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9.02.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함께 더 멀리’의 가치를 실천하며, 파트너와의 상생 및 신뢰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화테크윈이 2019년에도 파트너와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화테크윈은 지난 2월 14일 판교 R&D센터에서 공동주택통신공사협의회 회원사 및 대리점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했다.

오전에 진행된 공동주택통신공사협의회 회원사 간담회에서는 실제 아파트에서 보안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소개와 함께 2019년도 설계제안 및 개선된 인센티브 제도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오후에는 서울·경기지역을 포함한 수도권 및 충청권 대리점 실무자를 대상으로 대리점 간담회가 진행됐으며, 올해 새롭게 적용된 유통정책, 인센티브 및 보상판매 정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국내외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이버 보안 관련, 한층 강화된 한화테크윈 사이버보안 정책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며, 공공기관 보안 인증을 획득한 카메라도 다시 한번 선보였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해마다 진행되는 파트너 간담회는 상생·협력을 위해 그간 보여준 노력을 서로 격려하고, 향후에도 굳건한 신뢰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매년 이어지고 있다. 가까이에서 파트너 분들의 VOC를 귀 기울여 듣고 이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긴밀한 신뢰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