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275도씨’, 신제품 ‘아카시우 와규’ 선보여
상태바
BBQ,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275도씨’, 신제품 ‘아카시우 와규’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2.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제너시스 BBQ(윤홍근회장)의 특화된 외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GNS F&B(이상열 대표)는 ‘소신275도씨’에서 신제품 ‘아카시우 와규’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

최고의 품질만을 추구하는 소고기 전문점 ‘소신275도씨’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 브랜드로, 2015년 9월 1일 론칭 되었다.


소고기의 신(神)’과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소고기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는 BBQ의 ‘소신’, 무쇠에서 소고기가 가장 맛있게 익는 온도 ‘275도’의 뜻이 담긴 ‘소신275도씨’는 2월 ‘아카시우 와규’ 신제품을 출시 한 바 있다.

일본에서 친환경적으로 교배된 소고기의 품종인 ‘아카시아 와규’는 호르몬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건강하고 맛있는 미국산 프리미엄 와규이다.

또한 비비큐의 메인 원료인 올리브유에 함유된 올레인산이 풍부하고, 면역력에 뛰어난 CLA(Conjugated Linoleic Acid)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남녀노소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소고기라는 점.


이에 SNS는 “품질 좋은 와규인데 가격까지 착해, 프로모션 만든 소신275 칭찬해”, “평소 와규는 가격이 부담스러웠는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걱정 없이 먹었다”, “할인 끝나기 전에 또 방문할 예정” 이라는 반응으로 뜨거웠다.

한편 관계자는 “출시 부위는 안심, 등심, 부채살, 갈비살 단품 4종 부위와 모듬 세트 (소한마리, 큰소한마리) 2종으로 출시 했으며, 고객에게 품질 좋은 와규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게 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라고 밝혔다. 4인 모듬(600g 기준) 80,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 39,900원의 파격적인 특가로 프리미엄 와규를 맛볼 수 있다. 50% 할인프로모션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3월 말까지 연장하여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