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스, Darkroom Light Source System AVL-HL1000 Series 출시
상태바
아비스, Darkroom Light Source System AVL-HL1000 Series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영상 감시 시스템에 적용 가능해
LED Light Source System 전문기업 아비스(대표 심우주)는 투과형 및 반사형 광원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AVL-HL1000 Series를 출시 하였다.

AVL-HL1000 Series는 기존 Digital LED Color Viewer 의 성능은 모두 갖춘 채 반사형 광원 및 암실효과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한 새로운 제품이다. 투과형 광원은 4:3 및 16:9 투과형 Chart를 겸용하여 사용할 수 있어 HD급 카메라 Test도 가능하며, 제품 내부에는 형광등(5,500K) 및 할로겐 (2,800K) 조명이 기본적으로 균일한 배치로 장착되어져 있어 여러 환경에서의 Test 및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AVL-HL1000 Series는 아비스만의 특허화된 기술로 색온도 가변(2300K~20000K이상) 및 조도 제어방식을 이용하여 내부 광원의 여러 가지 색온도, 밝기, 색좌표 등을 표현할 수 있으며, 투과형 광원에서는 90%이상의 높은 Uniformity에 기안하여 부가적인 chart없이 shading test등이 가능한 제품이다.

그리고 LED Lamp부는 디지털 정전류 제어방식을 사용하여 Flicker 현상이 없어 메가픽셀 카메라 Test시에도 용이 하다.

또한 AVL-HL1000 Series는 카메라 및 조도계 지지대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어 Light Meter기를 이용하여 암실내부의 조도 상태를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물체색의 이색현상(Metamerism)을 확인하는 용도의 광원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사용 범위는 CCTV Analog Camera, Megapixel Camera, Mobile Camera, USB PC Camera 및 Lens 검사 등에 적합하다.

아비스는 다양화 및 최고의 성능으로 이번에 출시된 AVL-HL1000 Series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으며, 특허화된 기술로 기존 광원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다.

아비스의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avist.co.kr 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avis@avist.co.kr 또는 031-342-8976~7로 문의하면 제공 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