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헤드폰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상태바
홈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헤드폰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3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디지털 무선 헤드폰 ‘MDR-HW300K’ 출시

▲ MDR-HW300K는 2.4GHz 디지털 무선 기능으로 선 없이도 실내에서 자유롭게 TV나 음향기기와 연결해 간편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헤드폰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2.4GHz 무선 송신기를 TV나 음향기기의 오디오 출력 단자에 연결하면 약 30m의 범위 안에서 무선 헤드폰으로 고음질의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가 TV, 오디오, 게임기 등 실내의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연결해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최적화된 디지털 무선 헤드폰 ‘MDR-HW300K’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MDR-HW300K는 2.4GHz 디지털 무선 기능으로 선 없이도 실내에서 자유롭게 TV나 음향기기와 연결해 간편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헤드폰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2.4GHz 무선 송신기를 TV나 음향기기의 오디오 출력 단자에 연결하면 약 30m의 범위 안에서 무선 헤드폰으로 고음질의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MDR-HW300K는 무선 헤드폰임에도 최상의 사운드 성능을 자랑하며 비압축 2.4GHz 디지털 무선 전송을 통해 잡음과 왜곡을 최소화해 고음질의 사운드로 영화나 음악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채널 선택 기능을 탑재해 다른 디지털 무선 방식 기기와의 혼선을 방지해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더불어 MDR-HW300K는 고자력 네오디뮴 마그넷을 채용한 40mm의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박력 있는 저음부터 청명한 고음까지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안정적이면서 탄탄한 사운드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게임, 영화 감상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MDR-HW300K는 무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오디오 케이블을 기본 제공해 유선 헤드폰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외에서 스마트폰이나 워크맨 등 휴대용 기기와도 연결해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는 MDR-HW300K는 기본 제공 USB 케이블로 3시간만 충전하면 약 10시간 연속 무선 청취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소재의 이어패드와 푹신한 헤드 쿠션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고 스위블 구조의 헤드로 귀의 각도에 맞춰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MDR-HW300K는 무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오디오 케이블을 기본 제공해 유선 헤드폰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외에서 스마트폰이나 워크맨 등 휴대용 기기와도 연결해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MDR-HW300K는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