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A-Z97X-UD5H-BK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GA-Z97X-UD5H-BK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3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168시간의 서버급 레벨 과부하 테스트를 통과하고 최대 5년 무상 워런티로 신뢰를 배가한 기가바이트 ‘GA-Z97X-UD5H-BK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를 정식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 GA-Z97X-UD5H-BK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만의 최대 장점인 내구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68시간 서버급 레벨의 혹독한 과부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기가바이트 팩토리 최고 책임자의 승인 완료후 출고 되는 최고의 품질임을 검증한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에는 최고 책임자의 서명이 첨부된 인증서와 블랙 에디션 VIP 맴버스 클럽 카드가 동봉돼 있다. 블랙 에디션 구매자는 블랙에디션 VIP 맴버스 홈페이지(blackedition.gigabyte.com)에 접속해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시 3년 무상 워런티를 최대 5년으로 연장하는 혜택은 물론 기가바이트 본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럭키 드로우(Lucky Draw)에도 참가가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답게 내구성과 스타일리쉬 함을 겸비한 블랙 메쉬 SATA3 케이블이 동봉돼 있어 시스템 튜닝에도 멋스러움을 자랑한다.

기가바이트 GA-Z97X-UD5H 메인보드는 이번 Z97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스토리지 SATA-e, M.2 SATA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SATA-e와 M.2 SATA는 SATA3 6Gb/s보다 최대 66% 빨라진 10Gb/s의 전송속도를 가져 대용량 파일이 평준화된 현재 IT 스토리지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 GA-Z97X-UD5H-BK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만의 최대 장점인 내구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68시간 서버급 레벨의 혹독한 과부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기가바이트 팩토리 최고 책임자의 승인 완료후 출고 되는 최고의 품질임을 검증한 제품이다.

또 뛰어난 안정성과 호환성으로 인정받은 인텔 랜과 게이밍 퍼포먼스에 특화된 킬러 E2200 게이밍랜을 탑재해 쾌적함과 안정성은 배가하고 게임시 최대 50%! 동영상 재생은 300% 이상 트래픽을 개선해 더욱 완벽 해진 듀얼-기가비트 랜을 완성시켜 초고속 인터넷에도 빠르게 작동한다.

더불어 임팩트 있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해 11dB SNR ALC 1150 HD 오디오 코덱을 탑재해 독립적인 스테레오 사운드 출력과 DAC 채널을 지원하고 마이크 노이즈 억제(NS) 기능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오디오-하드웨어 존을 구축해 후면 엠프를 기본 지원 및 전기적으로 발생하는 노이즈를 하드웨어 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메인 PCB와 오디오-하드웨어 존을 별도 분리하는 방식을 채용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가바이트 Z97 블랙 에디션 시리즈는 새롭게 선보인 메탈릭 블랙 히트-파이프+히트-싱크 디자인을 채용해 12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더욱 차갑게 감싸주고 많은 기능을 지원하는 PCH의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 순도 100%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장착했으며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만의 특징인 2oz 구리 함유 PCB에 유리섬유와 100% 듀러블랙 캐패시터를 더해 발열은 물론 부식에도 뛰어난 내구성을 완성시켰다.

기가바이트 GA-Z97X-UD5H-BK는 나날이 발전하는 무선 네트워크환경에 적응하여 시스템에 날개를 달아줄 기가바이트 클라우드 스테이션도 지원한다. 클라우드 스테이션은 사용자가 스마트폰, 태블릿 장치를 통해 컴퓨터와 데이터, 음악 사진 등을 백업하고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원격으로 PC의 마우스·키보드를 제어하거나 오버클럭킹 및 시스템 조정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리모트, 리모트 OC 기능도 지원해 스마트 포터블 디바이스와도 협업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게이머는 물론 일반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키보드와 마우스 설정에 편의를 둔 기가바이트 게임 컨트롤러를 지원해 매크로 기능과 키보드 마우스의 리스폰스 타임 그리고 스나이퍼 모드를 지원하고 윈도8·8.1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으로 손꼽히던 시작버튼의 기능을 구현한 기가바이트 윈8 스마트 스위치 유틸리티를 지원해 새로운 운영체제를 사용함에 있어 발생하는 사용자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했다.

기가바이트 GA-Z97X-UD5H-BK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는 25만원 후반대(Open Price)에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