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메가마케팅그룹, 기업 이윤 극대화 위한 특별 패키지 서비스 진행
상태바
종합광고대행사 메가마케팅그룹, 기업 이윤 극대화 위한 특별 패키지 서비스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2.15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홍보, 블로그·카페 바이럴 마케팅 결합된 패키지 상품 선봬

[CCTV뉴스=이유정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메가마케팅그룹(주)이 기업 이윤창출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특별 패키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마케팅그룹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미디어 플랫폼 시장의 본질을 꿰뚫어 보고, 언론홍보와 함께 블로그, 카페 등에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 마케팅 효과를 높여줄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변화된 미디어 환경에 따라 바이럴 마케팅은 매우 중요한 전략으로 떠올랐다며 언론보도를 통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고,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바이럴 효과를 높여 기업 이윤 창출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메가마케팅그룹의 특별 패키지 서비스는 ▲주요 포털사이트 뉴스 영역에 노출되는 언론보도 마케팅으로 기업의 공신력을 강화시켜주고 ▲정확한 소비자 타겟을 대상으로 한 카페‧블로그 바이럴을 동시에 진행하여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 형성과 인지도 제고를 가능하게 한다.

현재 메가마케팅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종합광고 대행사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기존 매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하여 전략적 통합 마케팅(IMC)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메가마케팅그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를 통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