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인지질 56%함유 메가크릴 출시
상태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인지질 56%함유 메가크릴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2.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는 인지질 56% 함유된 크릴오일 메가크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크릴오일은 여러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어 실시간 검색어에 수시로 올라, 일반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물과 기름에 잘 녹는 친수성, 친유성 인지질 성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릴오일의 인지질 함유량이 높으면 높을수록 높은 체내흡수율을 보이는데, 이번 출시된 에버비키니 메가크릴은 인지질 56% 함유량이다. 
 
또한, 크릴오일의 인지질 함유량을 56%로 추출하는 기술력은 선상에서 크릴 어획부터 제품 생산과정까지 관리하는 흔하지 않은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관심이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에버비키니 메가크릴은 중금속,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청정지역 남극해에서만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든 제품이다. ‘물에 녹는 오일’ 인지질과,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는 물론 오메가6, 7, 9와 비타민 6종, 미네랄 5종 등이 함유되어, 1일 1회(1캡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현재, 에버비키니는 오픈 특가세일로 ‘메가크릴’ 1개월분을 4만원 대, 3개월분을 12만원 대 특가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브랜드로써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신뢰도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한국소비자선호도 2년 연속(2017, 2018)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크릴오일 제품 구입 전 꼭 인지질 함량을 확인하여 구매하시길 권장한다.”며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하루 한 캡슐 간편하게 크릴오일을 섭취할 수 있는 크릴오일 제품을 추천 드린다. 소중한분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새롭게 주목받는 인지질 56% 함량인 ‘메가크릴’로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