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누 레드큐텐, 공액리놀레산 함유로 다이어트들에게 도움
상태바
미누 레드큐텐, 공액리놀레산 함유로 다이어트들에게 도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2.1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연휴가 지나 급격하게 불어난 체중으로 최근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들이 많다.

하지만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고자 무턱대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실천할 경우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며, 이에 무조건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체중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과 신체에 필요한 영양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몸매관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최근 미누에서 선보인 레드큐텐 CLA 코엔자임 Q10 제품은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렌산 성분과 항산화 및 높은 혈압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 성분이 더해진 제품으로 출시 직후 좋은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나 녹차추출물분말, 비타민C 등의 10가지 부원료를 더해 건강한 몸매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하루 한 번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미누 레드큐텐은 세계적으로 품질이 우수한 독일산 토날린 식물성 CLA 사용으로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누 레드큐텐 제품에 관한 정보 및 구매는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