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브라우저 내 취향에 맞춰 골라 쓰자
상태바
모바일 브라우저 내 취향에 맞춰 골라 쓰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을 통한 웹서핑이 일상화되면서 좀 더 편한 웹서핑을 돕는 모바일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모바일 브라우저도 종류가 다양하다는 사실을 몰라서 혹은 손에 익은 브라우저를 바꾸기가 쉽지 않아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돼 있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장단점을 따져 자신의 이용 패턴에 맞는 브라우저를 선택하면 훨씬 편리한 웹서핑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이 쓰기에 가장 편리하고 빠르고 안전한 ‘스윙브라우저’
‘스윙 브라우저’는 우리나라에서 개발된 만큼 국내이용자들의 웹 사용 특성을 잘 반영해 편리한 것은 물론 빠르고 안전한 브라우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빠르고 편리한 ‘1 대 多’ 파일전송 특화 서비스인 ‘퀵전송’은 이용자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스윙브라우저의 대표적인 기능중 하나다. 파일 업로드후 생성되는 여덟 자리 숫자나 QR코드만 공유하면 사진과 동영상, 음악은 물론 연락처, 파일 및 폴더까지 한번에 최대 1GB까지 손쉽게 공유가 가능하다.

USB, 로그인 필요 없이 8자리 숫자키 하나로 손쉬운 파일 공유가 가능해 대용량 파일의 공유 수요가 많은 동호회 등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 역시 관련 수요가 늘어나는 최근 추세를 잘 반영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윙브라우저를 이용해 선택한 동영상을 휴대전화로 바로 다운로드 받으면 데이터 용량과 버퍼링에 대한 걱정 없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스윙브라우저는 스미싱 등 해킹 사고가 빈번한 최근 높은 보안 역량으로 사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윙브라우저는 브라우저상에서 발생하는 금융 피해에 대해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해주는 ‘해킹 보상서비스(무료)’를 진행하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