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센터 도쿄, 클라우드 기반 ‘원더 라이프-박스 2020’ 쇼케이스 신설
상태바
파나소닉 센터 도쿄, 클라우드 기반 ‘원더 라이프-박스 2020’ 쇼케이스 신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이 ‘파나소닉 센터 도쿄(Panasonic Center Toky)’에 ‘원더 라이프-박스 2020(Wonder Life-BOX 2020)’이라는 새로운 전시실을 개설한다.

파나소닉 센터 도쿄는 회사와 제품들에 대한 통합적인 정보와 미래에 대한 비전 등을 제안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는 기업 전시실이다.

▲ 디지털 거울

새롭게 오픈하는 전시 공간에는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한 2020년의 더 나은 생활에 대한 파나소닉의 비전, 즉 자사의 브랜드 슬로건 ‘더 나은 생활, 더 나은 세상(A Better Life, A Better World)’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원더 라이프-박스 2020은 6월7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및 일본 공휴일에 일반 공개될 예정이다.

파나소닉은 고객 개개인의 더 나은 생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전 산업에서 전해진 가전의 DNA를 계승하면서 B2B 시장으로 주력사업을 전환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원더 라이프-박스 2020은 이러한 노력을 가속시키기 위한 자사의 계획 일환이다.

‘당신이 동경하는 풍요로운 삶- 더욱 편안하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컨셉으로 파나소닉이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특징들은 ▲소리, 이미지, 에너지의 3가지 정보를 클라우드에서 ‘스마트’하게 분석한 데이터로 모든 개인과 가족 구성원 개개인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안내 서비스(Lifestyle Concierge)’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커뮤니티와 사회 서비스가 생활에 어우러진 2020년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등이다.

원더 라이프-박스 2020을 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파나소닉은 전시실에서 직접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한 고객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창출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