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PIM 솔루션 부문 리더로 선정돼
상태바
인포매티카, PIM 솔루션 부문 리더로 선정돼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2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포매티카’는 최신 오퍼링(current offering)기술과 전략(strategy) 및 시장 입지(market presence)에서 모두 리더로 선정됐다고 평가했다.

인포매티카(www.informatica.com/kr)가 독립 기술 및 시장 조사 업체인 '포레스터 리서치사(Forrester Research, Inc.')의 ‘포레스터 웨이브™: 2013년 2분기 PIM(Product Information Management) 부문’에서 인포매티카가 리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벤더를 평가하는 데 적용한 3개 기준 영역 – 최신 오퍼링(current offering), 전략(strategy) 및 시장 입지(market presence) – 모두에서 인포매티카를 리더로 평가했으며 특히 오퍼링 부문에서 인포매티카를 1위로 평가했다.

포레스터 리서치 보고서에 따르면 "제품 분류 및 관계를 관리하는 기존의 강력한 토대와 함께 연동되는 인포매티카 PIM은 PIM을 위한 가장 완벽한 구축과 품질 및 데이터 관리 기능 세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가상화 기술, 고유의 복합 카탈로그 관리 기능 및 강력한 워크플로우 기능 등의 현업 부서 사용자들이 제품 데이터를 생성, 관리 및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평가했다.

멀티 채널 상거래를 위한 마스터 데이터 플랫폼으로서 인포매티카 PIM은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으로서 강력한 제품 정보 관리와 함께 데이터 통합, 데이터 품질 및 거버넌스 부문에서 업계에서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인포매티카 PIM을 통해 조직들은 중앙에서 모든 제품 데이터를 관리함으로써 모든 유통 채널 전반에서 일관된 경험을 형성하고 신속하고 비용 대비 효율적으로 공급업체와 카탈로그를 등록하며 적시에, 최적의 채널에서, 최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이사는 "정보는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것을 알기 원하는 미래의 고객을 위한 핵심 자산이다. 인포매티카는 제품, 공급업체, 고객 및 기타 데이터에서 도출한 통찰력과 이들 간의 관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포매티카의 고객들은 적시에 최적의 자사 고객들에게 최적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