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50년 축적된 성공 노하우,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개강 임박
상태바
대입 50년 축적된 성공 노하우,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개강 임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2.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목표한 성적을 받지 못하고 재도전을 선택한 수험생들의 기숙학원 문의가 한창이다. 기숙학원은 집을 떠나 수능까지 학원에서 생활하며 시간 낭비 없이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 진행으로 재수생들이 선호하는 학원이다.

경기도에 위치한 많은 기숙학원에서 재수정규반 학생들을 모집하는 가운데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에서도 개강일이 다가오며 분주한 모습이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50년 이상 대학입시에 전념한 대성학원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기숙학원으로 학생들 사이에서는 익히 알려진 기숙학원이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은 ‘교육은 사업이 아니라 책임이다’라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매년 변하는 입시제도에 미리 대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 프로그램과 더불어 철저한 학생 관리를 통해 매년 높은 합격률을 기록 중이다.

대성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은 강사진 관리부터 특별하다. 1년에 2회 진행되는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대성학원 학생들에게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을 총 투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능까지 경쟁하는 학습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학생 관리가 필요하다. 재수정규반은 국, 영, 수 학과 담임과 학원생활을 책임지는 학습 담임, 목표대학 합격을 위한 진로 담임, 기숙 생활을 책임지는 심야사감제를 통해 수능까지 24시간 철저하게 관리한다.

학습프로그램 중에는 수합집중프로그램이 눈에 띄는 부분이다. 기초,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소그룹 특강, 수학 주말테스트, 수학 선생님 학원 상주를 통해 언제든 질문하여 해결할 수 있는 1:1 질의응답 시스템 등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이루어 내겠다는 각오다. 또한 대성학력개발연구소에서는 최신입시정보 및 진학지도자료를 수시 제공, 성적 관련 개별상담으로 매년 명문대 수석 합격자를 배출해내고 있다.

남양주 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관계자는 “기존 실력에 미치지 못하거나 과목별 편차가 큰 경우 재수를 하게 된다. 매년 입시제도, 대하전형은 변하고 있어 약 1년이라는 시간을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성패가 크게 엇갈린다.”이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중한 시간을 투자한 만큼 남양주 대성기숙학원에서는 5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성적 향상이라는 결실로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