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HDTV급 보안장비 솔루션 HD-SDI 카메라 3종 출시
상태바
웹게이트, HDTV급 보안장비 솔루션 HD-SDI 카메라 3종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NR과 WDR 기능 지원으로 야간에도 탁월한 성능 제공
웹게이트에서는 HDTV급 보안장비 솔루션인 HD-SDI 카메라 C720B, C720VD, C720D 3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웹게이트는 DVR, NVR, 네트워크 IP카메라 등의 제품을 중심으로 10년 이상 대형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ODM업체로서, 그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HD 720p 카메라 제품군을 출시하였다.

이번 출시된 카메라 제품군은 HDTV 분야에서 사용되는 HD-SDI(SMPTE 292M) 표준 규격을 준수하고 있으며, 저조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 억제 기능인 DNR 및 밝기 차이가 심한 영상에서 영상의 가독성을 높여주는 WDR 기능을 적용하고 있어 기존의 고해상도 카메라의 취약점인 야간 저조도 문제를 해결하고 야간에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TDN 필터를 채택하여 고급화를 실현하였다.

또한, 돔 타입 카메라의 경우에는 내부 IR 조명 장치를 내장하여 불빛이 없는 실내에서도 선명한 HD급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이밖에도 OSD 메뉴를 통해 쉽고 빠른 기능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 편의를 높였으며, 8개의 영상 영역 감춤 기능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버시 보호 부분도 보완하였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은 HD급의 고선명 이미지를 손실 없이 관제/저장해야 하는 ITS 사업 분야 등에 이미 제공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웹게이트의 홍근선 대표는 "금년초에는 HD1080P(1920x1024)급 카메라 제품군을 추가하여 HD CCTV 부분의 전체 제품군을 갖춤으로써 고해상도 HD CCTV 솔루션으로의 패러다임에 앞장서 주도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게이트 홈페이지 www.webgateinc.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