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어진 장마엔 대용량 ‘휘센 제습기’가 최고
상태바
길어진 장마엔 대용량 ‘휘센 제습기’가 최고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휘센 제습기 풀라인업 완성

LG전자가 대용량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해 휘센 제습기 풀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휘센 제습기 신모델(모델명: LD-179DRC)은 길어진 장마기간 및 넓은 사용 공간 등에 맞춰 17리터 대용량 제습이 가능하면서도 투박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곡선 디자인을 기반으로 노블 브라운·노블 실버 2종 색상을 적용해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원터치 워터 케이스’를 적용해 물통 위를 살짝 누르면 물통이 앞쪽으로 자동으로 기울어져 편리하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 서울 마포구 동교동 소재 LG베스트샵 동교점 매장에서 LG전자 모델이 17리터 휘센 제습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 제품은 넓고 선명한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용량은 15·17리터중 선택 가능하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54만원대, 56만원대다.

아울러 LG전자는 전세계 제습기 누적 판매량 천만대 돌파를 기념해 ‘LG 휘센 제습기 1등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주부터 6월15일까지 올해 휘센 신제품 구입 고객 전원에게 고급 제습제 또는 3만원 캐시백 등 판매처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휘센 제습기 제품 구입후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중 1000명을 추첨해 화사한 색상의 여행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휘센 제습기 신제품 구입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도 마련했다. 6월 말까지 휘센 제습기를 구입하면 고객 이름으로 물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물 1리터를 기부한다.

한편 LG전자는 국내 제품 전량 한국 생산, 에어컨의 기술력 적용에 이어 올해 휘센 브랜드까지 확대 적용해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했다. 그 결과 올해 휘센 제습기 판매량이 지난해 보다 2배 가량 증가했다고 LG전자는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