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론, 인텔 SSD 구매자 대상 마조앤새디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트론, 인텔 SSD 구매자 대상 마조앤새디 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트론이 26일부터 인텔 SSD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트론은 자사가 공식 유통하는 인텔 SSD 전시리즈에 대해 ‘마조앤새디 갤럭스 S4’ 캐릭터 케이스를 증정한다.

최고 품질의 프린트 방식으로 마조앤새디의 귀여운 이미지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는 캐릭터 케이스로 이트론에서 공식 유통하는 인텔 SSD 전 시리즈에 대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인텔 530 시리즈를 비롯한 DC3500, DC3700 그리고 게이머를 위한 인텔 730 시리즈 등 전 제품에 적용하여 제공한다.

인텔 SSD 530 시리즈는 SATA 3.0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읽기 속도 500MB/s, 쓰기 속도 450MB/s으로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며 인텔만의 안정성과 성능을 통해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는 인텔의 엔드투엔드 데이터 보호(End to End Data Protection) 기능을 포함한 IMFT에서 개발한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기반으로 eMLC의 뛰어난 성능을 기반으로 안정성을 더했기 때문이다.

또 인텔 730 시리즈는 20nm 공정의 eMLC를 기반으로 인텔 3세대 컨트롤러가 적용된 제품군으로 최대 550MB/s의 읽기 성능과 최대 460MB/s의 쓰기 성능을 갖추고 있는 게이머 및 하이앤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이다.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하루 70GB의 데이터를 매일 5년간 쓰고 지울 수 있을 정도의 내구성을 갖추어 성능과 더불어 데이터 내구성에서도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증정 케이스 소진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Realss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