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하트블리드 취약성 대응 보안 지원
상태바
라드웨어, 하트블리드 취약성 대응 보안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자사 긴급대응팀(ERT)의 지원과 함께 보안 운영 센터(Security Operation Center)를 통해 고객들을 위한 보호를 제공해 오픈SSL 하트블리드(Heartbleed) 취약성에 대응한다고 밝혔다.

라드웨어는 우선 웹 애플리케이션용 오픈SSL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자사의 공격 완화 시스템(Attack Mitigation System; AMS)과 공격 완화 네트워크(Attack Mitigation Network; AMN)의 일부로서 SSL 기반 공격 완화 솔루션 ‘디펜스SSL(DefenseSSL)’의 사용을 권고했다. 디펜스SSL은 추가 업데이트 없이 고객이 HTTPS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라드웨어는 오픈SSL 취약성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 취약성 시그니처를 제공해왔으며 취약성 시그니처는 실시간, 행동 기반 공격 완화 장비인 라드웨어 디펜스프로(DefensePro)를 통해 이용 가능하고 추가적인 보안 서비스로 라드웨어 ERT는 실시간 보안을 지원한다.

라드웨어 ERT에 따르면 최신 보호 툴들은 미탐과 오탐 모두 발생시킬 수 있어 기업의 정확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며 보안 평가를 준수하는 보호 툴을 채택해야 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는 최신 위협에 강력하고 방어적인 역할을 수행해왔고 디펜스SSL은 이러한 취약성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며 “이러한 SSL 기반 솔루션은 정교한 네트워크 행동 분석 기법을 사용해 하트블리드에 대응한 보호는 물론 SSL을 사용하는 웹 기반 서비스를 보호하는 데 활용될 수 있기에 라드웨어는 고객들에게 필수적인 보안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함으로써 고객들이 다양한 보안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