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폰과 제휴 글로벌 와이파이 서비스 확대
상태바
KT, 폰과 제휴 글로벌 와이파이 서비스 확대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2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외여행을 떠나는 KT 고객 대상으로 ‘Fon 와이파이 체험단’ 선착순 2만 명을 모집한다.
KT(www.kt.com)가 글로벌 와이파이 전문 기업 폰(Fon)과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해 전세계 폰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폰은 영국과 프랑스, 브라질 등 주요 통신사업자와의 제휴 및 개인 회원 등을 통해 1300만개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KT는 폰과의 독점 제휴를 통해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세계의 폰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KT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브라질 월드컵 기간 및 여름 성수기에 영국과 프랑스, 브라질 등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KT 고객 대상으로 ‘폰 와이파이 체험단’을 선착순 2만명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약 3개월간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만명을 모집하며 해당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1시간 이내에 문자로 제공되는 아이디를 통해 전세계 주요 11개국에서 15일간 무료로 1300만개 해외 와이파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이병무 상무는 “이번 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세계 폰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