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냄새, 정수린냄새제거 고민? 테라피션 향기 좋은 퍼퓸샴푸 시선 집중
상태바
머리냄새, 정수린냄새제거 고민? 테라피션 향기 좋은 퍼퓸샴푸 시선 집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2.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두피도 머리의 피부이기 때문에 피지 분지가 활발한 시기에는 머리가 기름지기 쉽고 정수리에 냄새가 나기 쉬워지며 피지선이 많기 때문에 피지가 더 활발하게 분비가 된다. 특히 두피에 열이 많으면 많을수록 피지가 더 많이 분비가 되어 공기중의 미세먼지나 세균, 땀을 만나면서 머리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야외활동으로 인해 두피에 자외선에 과하게 노출 될 경우 두피의 모공이 확장되면서 모근이 약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유수분밸런스가 깨져 두피가려움, 두피뾰루지 등 다양한 두피염증이 발생하기 쉬워진다.

이 외에 머리를 제대로 감지 않거나 말리지 않을 경우 악취를 유발하고 심할 경우 두피각질, 비듬, 두피여드름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두피에 맞는 두피샴푸, 두피케어샴푸 제품으로 올바른 세정과 함께 두피와 모발을 제대로 말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에 피지가 많은 이들은 두피열내리는법에 도움이 되는 두피케어제품 등의 관리를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두피 타입에 맞는 화학성분의 계면활성제 대신에 식물 유래 천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천연샴푸를 사용하면 두피의 청결과 함께 자극을 최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성두피는 지성두피샴푸를 건성두피는 건성두피샴푸를 사용하는 등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찾는 가운데 정수리냄새제거에 도움이 되는 향기좋은샴푸와 함께 상한머리관리를 겸할 수 있는 헤어&두피케어 제품이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프리미엄 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이 고객들에게 은은한 향기가 오래가는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은 인공 향료 대신에 미센트 조향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천연 향을 구현해냈으며 진한 꽃 향을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한 퍼퓸 아이템이다.

향수 대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향좋은샴푸는 단순히 향기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 화학성분의 계면활성제없는샴푸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배제하였다.

그 외에도 퍼퓸 리페어 솔루션 냄새좋은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논란이 되는 성분들을 무첨가하고 건강한 두피와 같은 pH약산성 농도의 약산성샴푸이다.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에 샴푸는 손상모발샴푸로 불리며 머릿결좋아지는방법에 도움이 되는 셀프헤어클리닉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단순히 향에만 집중한 라인이 아닌 머릿결복구,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퍼퓸 리페어 솔루션 퍼퓸샴푸 외에 트리트먼트는 11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이 되는 헤어트리트먼트이며 단백질 성분까지도 동물성 성분이 아닌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상한머리복구를 위한 최종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퍼퓸 리페어 솔루션 헤어오일은 호호바씨, 프라칵시, 아사이야자 오일 등의 미세 입자가 모발의 표면을 코팅하여 손상 부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헤어영양제로 활용하기 좋은 헤어에센스 제품이다.

16만 회원이 선택한 천연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은 2011년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 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확대되고 있다. 현재 입점 되어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오셀라스 스파, 갤러리아63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으로 확인된다.

한편 테라피션은 국제 두피관리사 연맹 ITF 트리콜로지스트와의 공동 연구 진행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2월7일 오전6시부터 2월21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