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책상 깔끔한 IT기기로 다이어트하자
상태바
복잡한 책상 깔끔한 IT기기로 다이어트하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때 이른 더위로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짧아지면서 슬슬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사무실 책상도 가볍고 산뜻하게 다이어트를 시켜주는 것은 어떨까?

여러 제품이 하나로 이뤄진 올인원 기기나 복잡한 선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선형 기기들은 복잡한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해줘 더운 날씨에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키보드+마우스 = 로지텍 ‘무선 올인원 키보드 TK820’

▲ 대형 터치 패드가 내장돼 별도의 마우스나 주변장치 없이 키보드만으로도 타이핑과 스와이프를 함께 수행할 수 있는 로지텍 무선 올인원 키보드 ‘TK820’는 사무실 책상을 깔끔하게 해 줄 일등공신.

대형 터치 패드가 내장돼 별도의 마우스나 주변장치 없이 키보드만으로도 타이핑과 스와이프를 함께 수행할 수 있는 로지텍 무선 올인원 키보드 ‘TK820’는 사무실 책상을 깔끔하게 해 줄 일등공신.

두 기기가 차지하던 공간을 하나로 줄여 깔끔한 공간 정리 및 효율적인 공간 사용이 가능하며 무선 연결을 제공하기 때문에 꼬인 선을 보지 않아도 된다.

게다가 이 키보드는 키 가장자리를 클릭할 경우에도 키 표면 전체에 힘을 고르게 분산시켜 오타를 최소화하는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 Stroke)키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업무 중 정확하면서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하다.

모니터+본체 = 올인원 PC 삼성 ‘아티브 원5 스타일’
▲ 삼성 ‘아티브 원5 스타일’은 모니터와 본체가 하나로 이뤄진 올인원 PC로 책상 위 최소 공간을 활용함은 물론 하얀 색상에 메탈 소재의 테두리 등 디자인도 돋보여 사무실 책상 위의 여러 제품들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적 요소까지 갖췄다.

삼성 ‘아티브 원5 스타일’은 모니터와 본체가 하나로 이뤄진 올인원 PC로 책상 위 최소 공간을 활용함은 물론 하얀 색상에 메탈 소재의 테두리 등 디자인도 돋보여 사무실 책상 위의 여러 제품들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적 요소까지 갖췄다.

또한 이 PC는 TV 케이블을 연결해 HD TV 시청, 실시간 방송 녹화, 일시 정지, 예약 녹화 등이 가능하며 HDMI-인·아웃(In·Out) 포트를 통해 게임기, 카메라와 셋톱박스 등의 다양한 기기도 쉽게 연결 할 수 있다.

케이블 따로 챙길 필요없다…일체형 외장하드 새로텍 ‘큐티 SD-29U3-6G’
▲ ‘큐티 SD-29U3-6G’는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사무실 책상 어디에 둬도 부담 없어 효율적으로 책상 위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두께 13.9mm의 슬림한 디자인과 195g의 무게로 가벼운 새로텍 외장하드 ‘큐티 SD-29U3-6G’는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사무실 책상 어디에 둬도 부담 없어 효율적으로 책상 위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세대 고속 인터페이스인 SATA3와 USB 3.0을 지원해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이 외장하드는 데이터는 물론 컴퓨터 운영체제까지 원하는 시간에 전부 백업해 저장할 수 있는 NTI 백업 소프트웨어를 기본으로 탑재해 파일 및 폴더 백업뿐만 아니라 시스템 전체 백업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