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게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웹젠, ‘뮤 온라인’ 게임 이벤트 진행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웹젠이 ‘뮤 온라인’을 통해 5/15~6/5까지 이벤트 참가 회원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www.webzen.co.kr)이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두 번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되고 있는 ‘뮤 온라인’의 5월 이벤트는 두 배의 재미로 즐길 수 있도록 기간과 선물을 나눠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이번 뮤 온라인의 1차 이벤트는 지난 5월15일부터 진행 했으며 해당 ‘I ♡ MU’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게임접속시간에 따라 무릎담요와 텀블러 등 가족나들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제작물품을 증정하고 있다.

1차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누적된 게임 접속시간이 가장 많은 10명의 회원들에게 ‘뮤 온라인’의 캐릭터 ‘레이지 파이터’ 3D크리스탈 장식품을 선물한다.

또한 웹젠은 22일부터 2차 이벤트인 ‘황금군단 소환’이벤트를 시작해 오는 6월5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악의 날개’ 및 ‘쿤둔의 봉인서’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뮤 온라인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아이다’ 등의 특정 사냥터에만 출현하는 몬스터 ‘황금 고블린’을 사냥해 얻게 되는 소환서를 시작으로 각 단계별 ‘황금 몬스터’들을 사냥할 때마다 ‘황금 타이탄’부터 ‘황금 쿤둔’까지 최대 6단계의 ‘황금 군단’소속 몬스터들을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사냥 시마다 보상아이템들과 함께 상위 소환서가 나오지만 한번 소환된 몬스터는 제한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동안 ‘뮤 온라인’의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게임을 시작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정액이용권(뮤 온라인)’ 및 ‘중급 활력의 비약(뮤 블루)’, ‘진화 뮨’ 등 게임을 원활히 시작할 수 있는 지원아이템들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