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극한 기후에 적합한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 Q6034 출시
상태바
엑시스, 극한 기후에 적합한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 Q6034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외용 극한 온도 제어 기능으로 -40°C에서도 작동해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실외용 극한 온도 제어 기능을 지닌 HDTV 네트워크 카메라인'AXIS Q603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XIS Q6034는 거친 옥외 환경과 극한 기후 속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HDTV급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이다. 특히 엑시스만의 극한 온도 제어 기능을 갖춰 -40°C에서도 카메라가 작동하도록 보장할 수 있으며, 외부 하우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산업 구역, 실험실 등 까다롭고 세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 맞추어 설계된 Q6034 PTZ 돔 카메라는 자동 초점 기능이 탑재된 18배 광학 줌 및 12배 디지털 줌 성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16:9의 화각으로 넓은 구역에 대한 감시 범위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을 확대하여 사용할 때 선명하고 뛰어난 화질을 얻을 수 있으며, 원하는 범위를 잘라서 활용하는 등 영상 데이터를 원하는 방식으로 활용하는데 편리하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지사장은"이 신제품은 기온이 극도로 낮은 거친 기후나 특수 환경에서도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엑시스만의 기술력으로, 극한 기후나 거친 환경의 산업 영역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