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윈도 캠퍼스 투어’ 윈도 체험존 열어
상태바
한국MS, ‘윈도 캠퍼스 투어’ 윈도 체험존 열어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캠퍼스에 마련된 윈도 체험존을 방문해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 8.1에서 다양한 윈도 앱을 체험할 수 있다.
한국MS(www.microsoft.com)가 대학생들이 윈도 8.1을 비롯해 윈도 태블릿, 윈도 앱 등의 윈도의 모든 것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윈도 캠퍼스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학생들은 캠퍼스에 마련된 윈도 체험존을 방문해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 8.1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윈도 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장 체험에 그치지 않고 MS사의 윈도 태블릿인 서피스2를 비롯한 삼성과 LG, 레노버, 에이수스, TG, 에이서, 도시바, 한성 등 10개 사의 윈도 태블릿을 최대 24시간동안 대여할 수 있다.

한편 윈도 태블릿을 대여 후 페이스 북에 후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한국MS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삼성 북9 라이트와 블루투스 스피커, 웨지 모바일 키보드 등을 증정하는 ‘베스트 앱 쿠폰 이벤트’, CGV 영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도전 8.1초를 잡아라 이벤트’ 등 학생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이번 윈도 캠퍼스 투어 일정은 다음과 같이 ▲연세대학교(5월20일~5월22일) ▲고려대학교(5월26일~5월28일) ▲상명대학교(6월2일~6월3일)에서 진행된다.

한국MS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김현정 상무는 “윈도 캠퍼스 투어는 단순한 제품 소개가 아닌 대학생들을 위한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