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노트북 도킹스테이션 2종 출시
상태바
타거스, 노트북 도킹스테이션 2종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거스(www.targus.com)가 스마트한 업무를 위한 도킹스테이션 2종 ‘ACP71APZ’과 ‘ACP70APZ’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도킹스테이션 2종은 프린터, 대용량 저장장치 등과 같은 인터페이스가 내장돼 있지 않은 노트북 PC의 단점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타거스의 도킹스테이션 하나로 노트북PC가 데스크톱 PC만큼의 성능을 충분히 구현해낼 수 있기 때문에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이번에 출시하는 도킹스테이션 2종은 프린터, 대용량 저장장치 등과 같은 인터페이스가 내장돼 있지 않은 노트북 PC의 단점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타거스의 도킹스테이션 하나로 노트북PC가 데스크톱 PC만큼의 성능을 충분히 구현해낼 수 있기 때문에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노트북 PC의 성능 저하로 PC를 교체한다 하더라도 도킹스테이션 자체를 교체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늘 쾌적한 PC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도킹스테이션 2종은 윈도7과 8에 호환되며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와 함께 USB 2.0 대비 최대 10배 이상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2개의 USB 3.0 포트와 DVI·HDMI 연결이 가능한 듀얼 비디오 포트 등을 갖췄다.

특히 ACP71APZ은 규격별 9개의 노트북 전원 팁(tip)을 제공해 삼성, 델, HP 등 총 12개 노트북 PC브랜드의 제품에 충전이 가능해 별도의 충전 케이블이 없어도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한 업무가 가능하다. 또한 ACP71APZ는 노트북PC 아래 받쳐 놓고 사용이 가능해 공간 활용에 효과적이며 타이핑을 위한 최적의 각도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하는 도킹스테이션 2종은 오는 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의 퓨전아이오(Fusion IO) 부스에서 전시되며 부스를 찾은 고객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타거스의 아이폰5, 5S 케이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