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세트 선호도 1위 건강기능식품, 라온차&하루한꿀 할인 진행
상태바
설날 선물세트 선호도 1위 건강기능식품, 라온차&하루한꿀 할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2.0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가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매년 돌아오는 명절,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똑같은 선물에서 벗어나 센스 있고 특별한 선물을 하고자 하는 인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라온미’에서 주변에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한방붓기차 ‘라온차’와 소백산꿀 ‘하루한꿀’ 세트 구성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라온차’는 민간요법으로 오랜 기간 사용된 원료들을 엄선해 섭취하기 쉽게 처방해 만든 한방차다. 붓기 제거, 당뇨병 예방, 혈전증 예방, 항산화 작용에 뛰어난 제품임을 특허받은 건강 차로 꾸준히 마실 경우 무겁고 부은 몸을 가볍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루한꿀’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채밀한 1등급 프리미엄 야생화 꿀로 국내산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체내 흡수율을 높여준다. 또한 스틱 꿀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일회용 꿀이다.

라온미 브랜드 관계자는 “뻔하지 않는 설 선물을 찾는 분,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또는 꼭 설 선물세트가 아니어도 주변에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분, 비염이나 천식 혹은 목을 많이 쓰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온차&하루한꿀 15% 할인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라온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