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존경받는 마스터 세대 위한 2·3G 폴더폰 ‘삼성 마스터’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존경받는 마스터 세대 위한 2·3G 폴더폰 ‘삼성 마스터’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2·3G 폴더폰 ‘삼성 마스터(Samsung Master)’를 국내 시장에 23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삼성 마스터폰은 2G 모델의 경우 SKT·LGU+, 3G 모델은 SKT·KT로 출시된다.

삼성 마스터는 전·후면 모두 ‘갤럭시 노트 3’에서 선보인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과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췄으며 한 눈에 들어오는 75.6mm(3형)의 큰 화면으로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 삼성 마스터는 전·후면 모두 ‘갤럭시 노트 3’에서 선보인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과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췄으며 한 눈에 들어오는 75.6mm(3형)의 큰 화면으로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설정된 기간동안 휴대폰 미사용시 지정된 번호로 알림 메시지를 전송하는 ‘안부알림’ 기능, 일정 시간 동안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약 70데시벨(dB)의 벨소리가 울리도록 하는 ‘큰소리 모드’ 기능 등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안심 고지 기능을 탑재했다.

가속도 센서를 활용해 평소 운동량을 확인할 수 있는 만보기 기능, 평소 라디오를 즐겨 듣는 사용자를 위한 FM 라디오 기능 등 실용성이 높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스마트폰과 동일한 충전 단자의 마이크로 USB(Micro USB)와 3.5pi 이어잭 규격을 적용해 호환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해 인생의 마스터로 거듭난 세대에 대한 존경심과 가정과 사회에서의 지위를 존중하는 삼성 마스터는 메탈릭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고 몽블랑 블랙, 와인 레드 색상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약 24만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마스터는 조작이 간편하고 실용적인 피처폰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삼성 마스터가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