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매니지드 서비스로 보안 사업 영역 확대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매니지드 서비스로 보안 사업 영역 확대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1.3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SMB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대상 고객 확대

[CCTV뉴스=이승윤 기자] 수산아이앤티가 보안솔루션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에 진출하며, 보안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고 31일 밝혔다.

수산INT가 매니지드 서비스로 선보이는 보안솔루션은 자사의 SSL 암복호화 솔루션 ‘ePrism(이프리즘) SSL VA’와 유해사이트 차단 및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 ‘eWalker(이워커) SWG V9’이다.

‘ePrism SSL VA’는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및 GS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지난 일년간 SSL 트래픽 암-복호화 분야에서 국내 제품 중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솔루션이다. ‘eWalker SWG V9’은 GS인증과 C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해사이트 및 비업무 사이트 접속 제한을 통해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솔루션이다.

수산INT가 매니지드 서비스로 제공하는 솔루션들은 모두 SSL 트래픽 복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SSL 트래픽 사용량은 전체 트래픽의 80%에 이르며, SSL 트래픽을 사용하는 악성코드 유포 사이트도 최근 급증했다. 이에 따라 자체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한 기업이나 기관 등에서 관련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성권 수산INT 대표는 “작년 한 해 동안 SSL 복호화 기능을 가진 당사의 솔루션들이 공공기관을 비롯 금융 및 유관기관에 다량 공급됐다. 이번 매니지드 서비스를 준비하며 SMB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다양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라인업 했다”며, “예산에 대한 부담으로 자체 인프라 구축과 운영이 어려웠던 기업이나 신규 네트워크 구성을 위해 보안 환경 구축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게 솔루션 도입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