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도약하는 경향하우징페어, ‘코리아빌드’ 검색이벤트 진행
상태바
새롭게 도약하는 경향하우징페어, ‘코리아빌드’ 검색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1.3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219명에게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 증정

[CCTV뉴스=이유정 기자]더 커지고 새로워진 경향하우징페어를 만날 수 있는 ‘코리아빌드’에서 검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코리아빌드’ 검색 후, 사전등록하고 간단한 OX 퀴즈를 풀면 참여 가능하다. 총 4개로 구성된 OX 퀴즈는 ‘코리아빌드’의 새롭게 달라진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내용으로, 모든 문제를 맞힌 219명을 추첨해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전등록이 마감되는 2월 18일까지 네이버 검색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코리아빌드 관계자는 “34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최초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어떻게 새로워지는지 궁금해하는 참관객들이 많다”며 “더 크고 새로워진 ‘코리아빌드’의 특징을 제대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한샘, KCC 등 국내 최고의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디자인 회사들의 참가, 국내 건축박람회 최초로 ‘UFI Approved International Event’ 인증 획득, 올해의 건축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욕실주방 특별관’ ‘상업공간 특별관’ ‘병원건축 특별관’ ‘AI 스마트홈 앤 빌딩 특별관’ 등 5개의 특별관 개최, 핀란드 실내디자인 트렌드를 포함한 300여 개의 전문 컨퍼런스를 통해 전과 다른 완벽한 변신을 시도한다. 

건축자재뿐만 아니라 소품, 이들을 화학적으로 결합시켜주는 디자인까지 함께 전시하는 공간디자인 박람회로 새롭게 변신을 꾀하는 ‘코리아빌드’는 2019년 2월 20일(수)부터 2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다. 행사입장료는 1만원이며 2월 18일까지 홈페이지로 무료참관신청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