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 요금제 선봬
상태바
SK텔레콤,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 요금제 선봬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은 청소년과 실버 여행객들이 하루 5천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소용량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이 최근 청소년과 실버 여행객들이 해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모바일 메신저와 SNS 등의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로밍 팅 무한톡’요금제는 만 18세 이하이고 ‘T로밍 실버 무한톡’요금제는 만 65세 이상의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은 청소년과 실버 여행객들이 하루 5천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소용량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T로밍 데이터무제한 온패스 요금제’가 제공하는 전세계 123개 국가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가족여행을 T로밍’과 함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기간은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프로모션은 요금제를 소개하는 웹툰을 공유하거나 요금제에 가입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가족 여행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중 가족 2회선이 각각 온패스, ‘T로밍 팅 무한톡·T로밍 실버 무한톡' 가입 시 1일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텔레콤 제휴마케팅 이용환 본부장은 “향후에도 다양한 층의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로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