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바이오인식 기술 보안 체험 장 연다
상태바
슈프리마, 바이오인식 기술 보안 체험 장 연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29일 양일간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서 ‘솔루션 페어 2014’ 행사 개최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www.suprema.co.kr)가 국내 고객들을 위한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슈프리마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삼성동에 소재한 오크우드 호텔에서 ‘솔루션 페어(Solution Fair) 2014’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솔루션 페어는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기술을 토대로 일상에 상용화 되고 있는 각종 물리적 보안에 대한 테마로 구성된 체험의 장으로서 슈프리마만의 단독 전시회 행사다.

회사에 출근해 빌딩 보안 시스템을 거쳐 엘리베이터, 오피스 출입·영상 통합 보안은 물론 슈프리마의 우수한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응용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등 지문인식과 얼굴인식 등의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된 물리적 보안 총체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뿐만 아니라 근태·출결관리, 식수관리, 공항에서 사용되는 전자여권 판독기나 공공 기관의 신분확인 용도로 사용되는 라이브 스캐너와 같은 ID 솔루션과 관련된 모든 기술과 제품들에 대해서도 일상을 테마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는 ‘템 플레이트 온 카드(Template on Card: TOC) 방식으로 방문자 별 RF 카드에 지문 등록을 통해 행사장 출입통제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자동 알림 시스템을 통해 특정 번호에 해당하는 방문자가 입구를 통과할 때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최근 휴대폰에도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되면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는 있지만 해외에서 바이오인식 기술은 이미 더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며 “특히 휴대폰과 같은 단순한 액세스가 아닌 고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보안 및 ID 분야에서 바이오인식 기술이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알림으로써 국내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참여를 위한 온라인 사전 등록 및 상세 정보는 www.supremainc.com/solutionfair2014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