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 아시아 2014’ 참가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 아시아 2014’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디네트웍스(대표 김종찬, www.cdnetworks.co.kr)가 오는 6월17일부터 20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 아시아(Communic Asia) 2014’에 참가한다.

커뮤닉 아시아는 IT 관련 기술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IT 행사로 통신, 네트워크, 모바일, 보안 등 IT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해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장이다. 2013년 기준 49개국 1300여개의 전시 부스가 참가했고 입장객 수는 4일간 약 3만5000명을 기록한 바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글로벌 클라우드 가속’을 주제로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의 글로벌 가속 서비스 ▲미디어 콘텐츠의 글로벌 전송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의 DNS 및 로드 밸런서(Load Balancer)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종찬 씨디네트웍스 대표는 “박람회를 통해 미디어, 관광, 금융 부문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성장해 온 씨디네트웍스가 성장하는 동남 아시아 시장 공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한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