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아이폰XR,XS 반값할인… 명절맞이 구형 아이폰7,8,X 가격 내려
상태바
뉴버스폰, 아이폰XR,XS 반값할인… 명절맞이 구형 아이폰7,8,X 가격 내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1.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지난해 출시한 아이폰XR, XS, 맥스의 지속적인 판매 부진으로 애플 및 이동통신사는 이를 만회하기 위한 여러가지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카페 뉴버스폰에서는 아이폰 선호도가 높은 20~30대들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잡고 뉴아이폰XR, XS, 맥스를 최대 반값할인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구형아이폰인 아이폰X는 최대 70만원 이상 할인이 적용 된 40만원대 가격 판매와 더불어 아이폰7 가격은 5만원대라는 출시 후 최저가격을 선보여 뉴버스폰 공동구매 게시판에는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아이폰XS(텐에스), MAX, XR(텐아르) 구매 시 가격할인대신 최근 아이폰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에어팟'(시중가 20만원)을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가입유형 상관없이 지급된다. 아이폰XR의 인기 색상은 코랄, 블랙 순이며 XS는 골드, 그레이 순이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뉴아이폰이 상한선이 붕괴되어 반값할인까지 지원되면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으며, 출고가 120만원에 육박하는 아이폰X 모델도 아이폰XS보다 가볍고 30만원 이상 저렴하여 4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며 “애플이 가격경쟁에 뛰어든 것은 정말 이례적인 일이다”고 전했다.

더불어 뉴버스폰 카페에서는 명절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S10 출시 전 사전예약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정확한 정보와 갤럭시탭S부터 갤럭시워치, 기어아이콘X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갤럭시S9, 노트8 및 노트9 등 제품도 최대 90% 이상 파격할인을 선보이며 설날 연휴 기간 동안 로켓배송(퀵발송)으로 즉시 수령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이폰XR, XS 반값할인 및 구형 아이폰6, X 파격할인 재고정리 행사와 명절맞이 다양한 이벤트 행사는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