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사진작가와 함께 전시회 관람해요
상태바
후지필름, 사진작가와 함께 전시회 관람해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전시회 관람 프로그램 ‘전시장 가는 길’을 실시하고 오는 25일까지 참가자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후지필름은 카메라 사용자들이 사진작가와 함께 전시회를 관람함으로써 작품을 보다 쉽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사진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장을 열어주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후지필름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업 X시리즈로 작업을 하고 있는 사진작가 ‘X-포토그래퍼(X-photographer)’와 함께 사진전 등 전시회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며 5월을 시작으로 3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첫 관람 전시회는 20세기 사진의 거장 ‘로베르 두아노(Robert Doisneau)’의 작고 20주년 사진전 ‘로베르 두아노, 그가 사랑한 순간들’로 올해 X-포토그래퍼로 새롭게 선정돼 활동 중인 광모 사진작가와 함께 한다. 광모 작가는 2008년 대구 사진비엔날레에서 젊은 사진가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람 일정은 오는 29일 오후 3시이며 전시회 장소는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갤러리다.

참가자는 후지필름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통해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참가자에게는 전시회 무료 입장 및 전시회 포스터 증정의 혜택을 제공하며 관람 후 작가와 함께 작품에 대한 감상을 나누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