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택지지구 하이포레스트 분양...우수한 생활환경과 친환경적 입지조건 ‘주목’
상태바
용인타운하우스 택지지구 하이포레스트 분양...우수한 생활환경과 친환경적 입지조건 ‘주목’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1.2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용인타운하우스 택지지구 보라동 하이포레스트가 분양 소식을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택지지구 1종 일반주거지역에 53필지 타운하우스로 형성되 경비실 CCTV 출입차량통제 시스템으로 보안시설을 갖추고 있어 분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라 택지지구에는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ONE-STOP 교육환경이 이루어진다. 또 지구 내 주택 지정지구가 대거 존재하여 대단지 인프라가 형성되어있다. 사업지는 보라동 택지지구 내 위치하여 인근으로 아파트 단지, 타운하우스 등이 위치한 주거지역으로, 남측으로 보라산 조망이 가능하다. 인근으로 소규모 공원과 산책로가 조성된 친환경적인 입지조건을 보유했다.


또 사업지 반경 2km 내외로 위치한 수원 신갈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및 반경 4km 내외로 위치한 흥덕IC를 통한 용인서울고속도로, 신갈IC를 이용한 영동고속도로 등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이 우수한 광역 도로망을 확보했다.

인근으로는 기흥역세권도시개발구역이 개발 진행중에 있으며, 기흥첨단산업단지, 오토허브관광단지, 아트투어랜드, 의학바이오복합단지 등 다수의 개발구역이 계획 또는 진행 중으로 가망수요층이 늘어남은 물론 도시환경 및 생활환경의 전반적 상승이 예상되고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포레스트는 서울 및 전국 도심지로의 접근성이 우수한 광역 도로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사업지 반경 2km 내외로 기흥역세권 도시개발지구를 비롯한 다수의 개발 계획이 산재 되어 있어 향후 생활 인프라는 더욱 확충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아울러 단지 약 400m 거리의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여 용인 시내 및 영통, 죽전 권역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 반경 1km내 광역버스정류장을 이용하여 강남, 사당, 광화문권의 접근이 가능하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반경 500m내로 나곡초·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반경 1km내로 나산초등학교, 보라중·고등학교와 강남대학교, 루터대학교, 경희대학교, 용인대학교, 아주대학교 등이 근교에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사업지 인근으로 다수의 아파트 단지 상가 및 소규모 상업시설이 분포되어 있고,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상업시설이 반경 1km 내외로 위치하고있다. 한국민속촌, 메가박스DriveM, 경기도박물관 등 문화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한 우수한 생활환경이 주목을 받는다.

한편, 하이포레스트 분양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역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