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新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으로 파트너 수익 증대 가속화
상태바
컴볼트, 新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으로 파트너 수익 증대 가속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데이터 보호 및 아카이빙, 모빌리티,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에서 채널 파트너들의 수익 성장과 간소화된 협업을 위한 새로운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PartnerAdventage Program)’을 발표했다.

새롭게 확장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글로벌적으로 일관적인 단계별 접근과 등록 과정, 역량 및 수요창출 능력, 그리고 직관적인 파트너 포털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예측이 가능하면서 수익성 있는 인게이지먼트 모델을 제시한다.

진보된 데이터 관리 및 채널 파트너들에 대한 글로벌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데이터 관리와 IT 서비스 솔루션을 전달해 그들의 데이터로부터 기업들의 가치를 드높이고 심화적인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적응시킨다.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컴볼트와 파트너간의 관계를 더욱 강화시키며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 배급업자, 판매업자, 시스템 통합자, 서비스 공급자의 IT 요구 사항을 포함한 모든 요구조건을 충족시킨다.

시장 구축 파트너들은 자체적으로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볼트로부터 초청된 파트너들은 등록상의 혜택, 할인 및 선도적인 기회가 포함된 기초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고위 관리 영역에 액세스할 수 있는 ‘임원 스폰서’를 통해 골드 및 플래티넘 파트너들 및 시장 구축자들은 컴볼트와의 관계를 확장하고 파트너 조직들의 비즈니스 성장 요구 사항을 지원하며 광고, 전시회, 프로모션 등과 같이 세미나 및 광고용 우편 캠페인을 아우르는 활동들을 위한 추가적인 펀드로 수요창출 및 세일즈 파이프라인을 구축한다.
이와 함께 직관적인 설문조사 기반의 자동화된 도구를 질문에 접목해 라이선스 요구사항들과 기본 솔루션 디자인을 신속하게 생성하며 성장 및 주도적인 판매, 새로운 고객 유입을 기반 한다.

더불어 대역 호환, 파트너 수, 핵심 능력 및 고객 사례를 기반하며 컴볼트는 파트너사 각각에게 최선을 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볼트는 이너볼트(InnerVault) 포털을 업데이트하고 확장해 파트너를 위한 싱글 및 셀프-서비스 엔트리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털을 사용하면 파트너들은 등록 및 마케팅 요구와 같은 범위에 자동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파트너 프로필의 셀프 관리, 파트너 계획 공유 및 대시보드에 대한 요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너볼트는 파트너 웨비나, 경쟁 및 기술 정보, 컴볼트 파트너 유니버시티 트레이닝과 같은 리소스에 액세스를 제공한다.

컴볼트 파트너 유니버시티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포괄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해 파트너들의 비즈니스 성장 지원과 함께 스스로 경쟁 차별성을 갖도록 돕는다. 파트너 유니버시티는 세일즈와 기술 교육에 초점을 맞춘 과정들과 컴볼트 솔루션을 위한 지식 및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파트너 유니버시티는 세일즈에 대한 웹 기반 인증을 제공하고 시스템 엔지니어 및 서비스를 통해 컴볼트 솔루션 제공에 필요한 핵심능력을 키우도록 한다.

컴볼트 파트너는 지식, 교육, 리소스 및 도구를 통해 서비스 인게이지먼트의 효율성을 높이고 효과적인 심파나 소프트웨어 시스템 엔지니어링 자원의 구축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역량 센터(Global Technical Enablement Center’에 엑세스할 수 있다.

또한 포털과 도구를 통해 채널 파트너들이 쉽게 컴볼트와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을 위한 진보된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리소스는 현재 컴볼트 파트너 어드밴티지 네트워크 글로벌 판매자 및 시스템 통합자, 배포자, 서비스 공급 파트너들을 통해 접할 수 있다.

랄프 니멀굿 컴볼트 월드와이드 파트너 및 프로그램 부사장은 “채널은 컴볼트 비즈니스 성장 전략의 중점에 있고 우리는 새로운 시장과 우리의 파트너를 위한 경로를 만들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고 있다”며 “우리의 강화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은 리소스의 제공과 함께 파트너에 초점을 맞춘 판매와 전체적인 관리, 데이터 보호를 고객과 함께 이행할 수 있도록 해 채널을 주도하는 기업을 탄생시킨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