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국내 항공사 대상 ‘AWS 리인벤트 리캡 세미나’ 성료
상태바
GS네오텍, 국내 항공사 대상 ‘AWS 리인벤트 리캡 세미나’ 성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9.01.2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지난 1월 22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국내 항공사를 대상으로 ‘AWS 리인벤트 리캡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2월 라스베가스에서 진행했던 'AWS 리인벤트 2018(AWS re:Invent 2018)'에서 새롭게 발표된 AWS의 다양한 기능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도움이 될 핵심 내용을 선별해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근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클라우드 최신 기술에 대한 항공사들의 증대하는 관심과 요청에 따라 국내 항공사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

전체적인 AWS 리인벤트 2018 행사 소개로 시작된 세미나는 △AWS 인프라 업데이트 △AWS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업데이트 △AWS 애널리틱스 서비스 업데이트 △AWS AI/ML(인공지능/머신러닝) 서비스 업데이트 △서버리스(serverless) 및 개발자 툴 업데이트 순서로 진행됐다.

GS네오텍 서정인 상무는 “수백 개씩 쏟아지는 전문적인 기술 업데이트 사항들을 고객사가 습득하는 것에는 한계가 존재한다”며 “앞으로도 GS네오텍의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고객사 맞춤 업데이트 소개 및 교육, 컨설팅을 진행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