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글로벌 비즈니스 위한 완벽한 파트너 될 것”
상태바
콘센트릭스, “글로벌 비즈니스 위한 완벽한 파트너 될 것”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내 서비스 확장 방침…디지털 마케팅 글로벌 허브로 적극 육성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한국 기업의 완벽한 파트너 되겠다”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가 디지털마케팅·CRM 업무를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한국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마케팅 및 글로벌 콜센터 운영 전문기업인 콘센트릭스는 지난해 9월 IBM의 CRM사업 인수로 총 36개국, 50개의 운영센터, 4만5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게 됐다. 한국도 그 중 한 곳으로 한국IBM의 GPS(Global Process Services) 사업본부 중 고객관리 사업영역이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로 지난 5월1일 새롭게 출범했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기존 한국IBM에서 진행해오던 국내 선진 대기업들의 디지털마케팅과 글로벌 콜센터 운영 서비스를 이전해 진행중이며 한국IBM GPS 사업부 총괄임원 출신인 주은심 전무가 한국법인 대표로 선임됐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콘센트릭스는 단순 아웃소싱이 아닌 컨설팅, 통합 운영, 분석이 결합된 엔드투엔드(End to End)서비스 제공 파트너로서 디지털마케팅의 총체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있다”며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현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