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고성능 컴퓨터 사고 경품도 받는 ‘A+ 이벤트’ 실시
상태바
AMD코리아, 고성능 컴퓨터 사고 경품도 받는 ‘A+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가 오는 6월15일까지 자사의 A시리즈 APU를 탑재한 노트북 및 테스크톱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AMD A+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AMD A+ 이벤트는 G마켓과 옥션을 통해 AMD의 최신 A시리즈 APU가 탑재된 삼성, HP, 레노버, 도시바, 에이서, 아수스 등 총 6개 브랜드의 노트북과 데스크톱PC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20일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구매자 정보와 영수증을 등록하면 신청할 수 있다.

AMD코리아는 이번 A+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삼성전자 50인치 LED TV, 2등 당첨자 10명에게 삼성전자 24인치 LED 모니터, 3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www.amdevent.co.kr/2014aplus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노트북 및 데스크톱PC 제품들은 AMD A10/A8 엘리트 쿼드코어, A6/A4 쿼드코어, A6/A4 엘리트 모빌리티 등 고성능 APU를 탑재한 제품들이다.

AMD의 APU는 뛰어난 그래픽 처리 능력은 물론 높은 전력 효율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발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