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메인프레임 5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IBM, 메인프레임 50주년 기념 행사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이 지난 14일 ‘함께 걸어온 50년, 함께 걸어갈 50년’이란 주제로 열린 IBM 메인프레임 탄생 5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초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바 있는 IBM 메인프레임 50주년 기념행사에 이어 진행된 이번 국내 행사에서는 IBM 메인프레임을 도입해 사용중인 고객들을 포함한 국내 기업들의 임원 및 IT 담당자, 한국IBM 비즈니스 파트너사 등 150여 명의 참석자가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릭 퍼 IBM 시스템 z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은 “이제 극한의 컴퓨팅이 요구되는 퀀텀 컴퓨팅의 시대로 진입했고 이런 환경에서 이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서 IBM 시스템 z의 변화도 계속될 것”이라며 “현재 최고의 가용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시스템 z의 역량이 더욱 관심 받게 될 것이고 리눅스를 기반으로 하는 시스템 z의 도입, 시스템 z를 기반으로 하는 클라우드 및 모바일의 구현이 일반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경 한국IBM 시스템 z 영업 총괄 상무도 “새로운 IT 요구 사항을 실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솔루션으로서 IBM 메인프레임만이 제공할 수 있는 탁월한 안정성, 보안 역량 및 성능 등의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