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독립 리서치기관으로부터 웹 분석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어도비, 독립 리서치기관으로부터 웹 분석 부문 리더로 선정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4년 2분기 웹 분석(2014년 5월)’ 리포트에서 웹 분석 부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어도비는 포레스터가 독립 리포트를 위해 선정한 벤더 그룹중 하나로 이번 조사에 참여하게 됐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주요 데이터 및 분석 솔루션인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는 현재 제공중인 솔루션(current offering), 전략(strategy), 업계 지위(market presence) 등 세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종합 점수에서 75점 만점 66점이라는 최고점을 기록했다.

▲ 어도비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4년 2분기 웹 분석(2014년 5월)’ 리포트에서 웹 분석 부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이번에 발표한 리포트에서 이번 리더 기업 선정에 대해 “어도비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매우 유용하고 정교한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며 “어도비는 웹 분석의 영역을 디지털 마케팅 실행에 필요한 디지털 분석으로까지 넓혔다”고 밝혔다.

현재 아우디(Audi), 콩데 나스트(Conde Nast), CSC, 레노보(Lenovo), 라쿠텐(Rakuten), 레드박스(Redbox), 스컬캔디(Skullcandy), 스타우드 호텔(Starwood Hotels) 등 전세계 유수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