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아기수딩젤, 출산 앞둔 예비맘 주목
상태바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아기수딩젤, 출산 앞둔 예비맘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1.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 사이에서 아기수딩젤도 아이의 첫 보습제로 많은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다.

엄마 뱃속에서 지내다 나온 아이들에게 처음 맞는 사회의 공기는 피부가 약한 어린 아이들에게 여러 피부고민을 불러올 수 있고, 자칫 보습제를 잘못 선택할 경우 더욱 번지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어 순한 유아수딩젤을 통해 진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육아카페에서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는 아기수딩젤추천 언급이 많아지며, 순한 기준을 선택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원하는 예비맘들 또한 급상중이다.

최근 ‘화해’라는 성분을 해석해주는 어플을 통해 쉽게 전 성분이 확인이 가능해지며, 꼼꼼히 확인 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유아화장품브랜드 ‘아토오겔’은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엄선하여 영양과 진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 외 천연성분들을 함유한 수딩젤을 판매 중에 있으며, 많은 육아맘들이 진정에 도움을 받고 좋아졌다는 평이 많은 온 가족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이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무향의 제품으로, 코리아나에서 제조 뒤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0.00도의 반응으로 저 자극 판정을 받고 현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와 성인이 사용 중에 있다.

현재 아토오겔에서는 예비맘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예비맘들이 임산부 인증만 한다면 무료로 원하는 제품 1종 본품을 받아 사용해볼 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아기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는 “SNS계정과 블로그, 포스트에 육아정보를 매일 업로드하며, 육아 팁들을 공유하면서 전 제품 1+1 이벤트로 구성까지 챙기고 있어 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며, “젤 타입의 수딩젤로 빠른 수분충전과 함께 진정에 도움을 받는 이들이 늘어나며, 아기화장품 시장에서 반열을 올리고 있는 아토오겔,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