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브랜드 NAIN(나인), 소외가정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나눔캠페인 진행
상태바
여성의류브랜드 NAIN(나인), 소외가정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나눔캠페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1.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국내 여성의류브랜드 NAIN(나인)은 다가오는 1월 21일부터 3일간 소외가정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Giving LOVE, with NAIN” 나눔캠페인을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행사진행을 위해 자사 브랜드쇼핑몰을 통해 NAIN(나인)의 유명상품이 대거 포함된 약 1,000여 종류의 니트원피스, 맨투맨, 블라우스, 롱패딩, 코트, 아우터 등의 상품을 1,0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브랜드쇼핑몰을 통해 1,000원의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발생한 판매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가 진행된다.

NAIN(나인) 브랜드는 국내 여성의류브랜드로 2015년 소호몰인 나인걸이라는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한 이후로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고객을 확대하면서, 몰명을 나인(NAIN)으로 변경하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류 패션브랜드로 소개되면서 미주지역이나 이웃한 중국, 일본에서도 직구매가 이루어지는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인지도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 판매되는 1,000여 종의 아이템은 NAIN(나인)에서 직접 기획하고 생산, 유통을 관리한 고퀄리티 상품을 대거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악세서리를 비롯하여 여성 아우터, 블라우스, 원피스 등의 의류가 포함된다.

NAIN(나인)의 관계자는 “이번 나눔캠페인은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등, 고객감사의 의미도 함께 담고 있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행사 시작 직후 많은 사용자가 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서버과부화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21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서로 다른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보다 브랜드 차원에서 보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늘려나갈 것이며 소외된 이웃과 아동, 청소년을 보듬을 수 있는 나눔활동을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과 함께 진행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NAIN 자사몰을 통해 겨울 시즌 상품의 할인행사 및 다가오는 봄, 여름 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Perfect Weekend Shopping 등 시즌 별, 신상 별 다양한 구성의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다.

여성의류브랜드 NAIN(나인)의 상품들은 전국 약 44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