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양양맛집 유진게찜, 통통한 대게를 저렴하게
상태바
속초양양맛집 유진게찜, 통통한 대게를 저렴하게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1.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해산물, 대게, 생선 등을 좋아하면 현지를 찾아가게 된다. 현지에서 나는 신선한 맛을 찾아 일부러 바닷가를 찾는 사람이 많은 것이다. 그래서 겨울만 되면 속초, 양양을 찾아 대게 외 동해바다 산지의 다양한 해산물을 맛보러 떠나는 사람도 많다.

식도락여행은 물론이고, 풍경을 감상하러 떠나기에도 좋은 속초, 양양은 하조대, 낙산해수욕장, 오색약수터, 죽도해수욕장, 오색약수터, 남애항, 양양오일장, 물치항, 양양 서피비치를 비롯해 속초 중앙시장, 속초해수욕장, 속초포장마차거리, 속초동명항맛집골목, 속초중앙시장먹거리, 대포항맛집골목, 설악산, 동명항, 아바이마을 등 가볼 만한 곳이 상당히 많다.

또한 속초 여행코스를 계획하면서 꼭 들러봐야 할 대게맛집으로 ‘유진게찜’을 찾는 사람도 많다. 유진게찜은 대게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속초에서 가장 오래된 곳이다. 대게요리를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다 손질해서 주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유진게찜에서는 대게를 직접 잡아 요리하고 있다. 그래서 시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며, 신선도가 살아있다. 대게찜을 주문할 경우 대게라면과 게딱지볶음밥 등의 별미가 같이 제공되고, 제철 스끼다시도 푸짐하게 상에 올라간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 대게철을 맞아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 본 매장에서는 바다 전망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부터, 단체 모임 및 가족외식 등을 위해 찾는 분들이 많다.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을 다니다 식사하러 오는 분들도 많은데, 돌아가기 전 포장해가거나 배달로 편하게 받아보는 분들이 많다. 앞으로 더 좋은 품질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게찜 인근에는 설악산, 영금정, 속초항,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황가네찜, 사돈집 등 다양한 관광지 및 속초맛집이 있어 즐길 거리가 풍부하고 유명숙박업체에는 속초 롯데리조트와 라마다 호텔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