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Q, 이용자 참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네이트Q, 이용자 참여 이벤트 실시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15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가 페이스북 네이트 공식 페이지를 통해 ‘네이트Q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신설돼 네티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네이트Q의 이용자 참여폭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네이트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aboutnate)에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또는 페이스북 네이트 페이지에 매일 게시되는 네이트Q 투표주제를 친구와 공유하면 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SKT 데이터 2G 쿠폰을 증정한다. SKT 데이터 쿠폰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야구 중계, 영화 시청 등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SKT를 사용하는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한편 네이트는 매일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슈들에 대해 네이트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생각을 논의할 수 있도록 질문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투표와 댓글 기능을 제공하는 네이트Q를 신설, 오픈형 이용자 참여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길거리 흡연규제 논란’, ‘칠곡계모 사건 판결에 대한 의견’ 등의 사회적 이슈는 물론 최근 ‘월드컵 엔트리 논란’ 등 다양한 국민적 관심사 등에 대한 투표를 진행, 이용자 참여가 적은 댓글로 인해 다소 단편적이고 정성적일 수 있는 인터넷 여론을 좀 더 정량적인 모습으로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